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58
연예

정형돈 "사오리 고마워" 수상소감에 누리꾼 "사유리랑 헷갈려"

기사입력 2013.12.30 13:07 / 기사수정 2013.12.30 13:08



▲사오리 사유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2013 MBC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개그맨 정형돈이 방송인 사오리를 언급한 가운데, 사유리가 함께 주목받고 있다.

정형돈은 지난 29일 방송된 '2013 MBC 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뒤 지드래곤과의 베스트커플상을 언급하면서 "지드래곤과의 뜨거운 사랑을 만들 수 있게 해준 전 부인 사오리와 태연에게 고맙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에 객석에 있던 이들이 사오리와 사유리를 헷갈리면서 "사유리!"라고 소리치자 정형돈은 "사오리, 장은주 씨"라고 답하며 객석의 반응을 정정했다.

정형돈이 언급한 사오리는 재일교포 한국인 2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재일 한국인 3세 출신으로, 장은주라는 한국명을 갖고 있다.

앞서 사오리는 인기리에 방영됐던 KBS 프로그램 '미녀들의 수다'에서 사오리라는 이름으로 나왔지만 이후 한국인임이 밝혀진 바 있다. 정형돈과는 지난 2008년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밎추기도 했다.

한편 사유리(일본명 후지타 사유리)는 일본인 출신 방송인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독특한 4차원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정형돈의 사오리 언급에 누리꾼들은 "여태까지 사유리인 줄 알았는데", "사오리랑 사유리랑 다른 사람이었구나", "사오리-사유리 정말 헷갈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사오리, 사유리 ⓒ 엑스포츠뉴스DB, KBS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