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17
연예

mbc연예대상 지드래곤, '베스트 커플' 정형돈 거만 포즈 공개 '폭소'

기사입력 2013.12.30 09:10 / 기사수정 2013.12.30 09:11

정희서 기자


▲ mbc연예대상 정형돈 지드래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베스트커플 상을 함께 수상한 정형돈의 대기실 사진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29일 자신의 트위터에 "베스트 커플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형돈은 꽃무늬 슈트와 구두로 한껏 멋을 낸 채 거만한 포즈로 앉아 있다. 선글라스를 끼고 여유로운 표정으로 시크함을 더한 정형돈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정형돈과 지드래곤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MBC 공개홀에서 열린 '2013 MBC 방송연예대상' 2부에서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정형돈은 호들갑을 떨며 무대에 오른 후 "탈 줄 알았습니다"라고 재치 있게 말문을 열었다. 이어 "우결 때도 못한 베스트 커플을 무한도전에서 우리 지디군과 함께 탔습니다. GD와의 뜨거운 사랑을 만들 수 있게 도와준 전 부인 사오리, 태연양 너무 감사드리고, 혼자 올라오게 되서 죄송하다"라며 스케줄상 참석하지 못한 지드래곤을 언급했다.

이때 무대 뒤에서 지드래곤이 깜짝 등장했다. 지드래곤은 정형돈에게 꽃다발을 건네며 다정한 분위기를 연출해 객설의 열렬한 호응을 끌어냈다. 또한 "정말 이 상을 주네요. 올해 아름다운 수많은 커플들이 있었는데 저희가 제일 잘 어울렸나 봐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정형돈과 지드래곤은 애정 넘치는 스킨십은 물론, '무한도전 자유로 가요제'를 통해 공개했던 듀엣곡 '해볼라고'에 맞춰 신나는 댄스를 선보이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mbc연예대상 정형돈 지드래곤 ⓒ 지드래곤 트위터]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