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51
연예

도대웅, MBC '연예대상'서 함효주 언급 "항상 감싸주시던…"

기사입력 2013.12.30 07:46 / 기사수정 2013.12.30 07:46

정희서 기자


▲ MBC 연예대상, 도대웅 故함효주 언급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MBC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남자 신인상을 차지한 도대웅이 故함효주에게 수상 소감을 전했다.

도대웅은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MBC에서 진행된 '2013 MBC 연예대상'(MC 김구라·소이현·김수로) 시상식에서 코미디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수상 직후 도대웅은 "감사합니다. '코미디에 빠지다' 시간대가 늦어져 여러분들이 잘 모르실건데 내년에는 더 열심히 하겠다"며 "상 받을 지 몰라서 수상소감을 준비 못 했다. 그런데 오늘 갑자기 박명수 선배가 '너 상 받는다며'라고 먼저 말씀해주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도대웅은 "대학로 지하 소극장에 있었는데 MBC로 불러주신 선배님들께 감사드란다. 정말 감사한 분들이 많은데 생각이 나지 않아서 죄송하다. 19기 공채 개그맨들이 사고를 칠 때마다 감싸주신 함효주 선배님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지난 6월 MBC 공채 개그우먼 15기 함효주는 '코미디에 빠지다' 동료들과 회식에 참석한 뒤 귀가하던 중 횡단보도가 아닌 곳에서 길을 건너다 교통사고로 사망했다. 당시 발인식에는  개그맨 정성호 황제성, 정성호, 고명환 등 동료가 참석해 고인을 떠나보냈다.

한편 이날 MBC 연예대상에서 '일밤-아빠 어디가'팀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일밤-아빠 어디가'는 매회 10%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침체기에 있었던 '일밤'의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해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MBC 연예대상, 도대웅 故함효주 언급 ⓒ MBC 방송화면]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