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7:52
연예

박신혜 도쿄 파티, 팬들과 함께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기사입력 2013.12.25 00:32 / 기사수정 2013.12.25 00:39

대중문화부 기자


▲ 박신혜 도쿄 파티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박신혜의 도쿄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박신혜는 일본 도쿄의 샹그릴라 호텔에서 '박신혜의 특별한 선물'이라는 타이틀로 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었다. 아시아투어로 일본 방문 당시 연말에 팬들과 다시 함께하겠다는 약속을 지킨 것이다.

이날 박신혜는 작품 결산 토크에서 '이웃집 꽃미남'은 본연의 자연스러움을 많이 보여드린 자신에게 솔직했던 작품, '7번방의 선물'은 훌륭한 선배님들과 함께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관객의 사랑도 받은 선물 같은 작품이었다고 자평했다.

이어캐롤 라이브 무대 최근 종영한 '상속자들'에 대해서는 "아직도 끝났다는 실감이 나지 않고 생각하면 가슴이 뭉클해진다. 촬영이 끝나고는 팬미팅을 위한 준비 등 일에 더 열중해 바쁜 시간을 보내며 작품이 끝난 서운함을 잊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박신혜는 '상속자들' OST '스토리'를 열창하고, 깜찍한 율동과 함께 캐롤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빛냈다. 또한, 무대 위에서 특별히 만든 신혜표 칵테일을 팬들에게 선사하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박신혜에게 메시지 보드와 케이크, 꽃다발 등을 선물했다. 박신혜는 "팬 여러분과 함께하며 항상 더 열심히 나아갈 수 있는 에너지를 얻는다. 올 한 해 너무 많은 사랑을 받았고, 그 사랑을 여러분께 돌려드리고 싶었는데 결국 이렇게 또 제가 더 큰 선물을 받았다. 너무나 감사하다"며 눈물을 글썽였다.

한편 박신혜는 올해 '7번 방의 선물'과 '사랑의 가위바위보'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과 '상속자들'로 바쁜 나날을 보냈다. 박신혜는 2014년에도 영화, 드라마 등 작품을 통해 연기변신을 선보이는 한편 해외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박신혜 도쿄 파티 ⓒ S.A.L.T. 엔터테인먼트]

대중문화부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