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34
연예

선예 심경글 "원더걸스 개인 활동 응원 부탁드린다"

기사입력 2013.12.24 21:02 / 기사수정 2013.12.24 21:02



▲ 선예 심경글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원더걸스 선예가 심경글을 공개했다.

선예는 24일 자신의 트워터를 통해 "저의 선택으로 인해 팬 여러분들께 꾸준한 원더걸스 활동을 보여드리지 못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말문을 연 후 "이런 말로는 다 위로가 되지 못하겠지만 적어도 죄송하단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원더걸스의 개인 활동에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며 심경을 고백했다.

이어 선예는 "올 한해 저는 여러분 덕분에 너무나 감사하고 소중한 한 해가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이 여러분께도 복된 한해가 되었길 소망합니다! 기쁜 성탄 보내세요. 메리크리스마스"라며 성탄 인사를 전했다.

또한 선예는 이날 "캐나다의 크리스마스. 아이스트리, 푸틴 그리고 가족과 함께, Merry Christmas"라는 글과 함께 남편과 찍은 셀카, 신혼생활 등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선예는 지난 1월 캐나다 교포 출신 선교사 제임스 박과 2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결혼 이후 원더걸스 활동은 잠정 중단됐고, 소희는 JYP엔터테인먼트와 결별, 연기자의 길을 모색하고 있다. 이로써 원더걸스의 향후 행보는 불투명해졌고, 이에 선예가 자신의 심경을 전한 것으로 보인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선예 심경글 ⓒ 엑스포츠뉴스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