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36
연예

'빛나는 로맨스' 이미숙, 베테랑 배우다운 연기 변신

기사입력 2013.12.24 10:06 / 기사수정 2014.01.03 08:34



▲ 빛나는 로맨스 이미숙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이미숙이 '미스코리아'와 '빛나는 로맨스'를 오가며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미숙은 23일 첫 방송된 MBC 새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연출 신현창, 정지인, 극본 서현주)에서 사려 깊은 현모양처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이미숙은 빛나(이진 분)와 윤나(곽지민)의 엄마 정순옥 역으로 등장했다. 부드럽고 인자한 성품이지만 세 번이나 결혼하는 기구한 팔자를 가진 여자다.

첫 회에서는 리조트로 놀러 간 빛나를 쫓아온 변태식(윤희석)이 강하준(박윤재)에게 스토커로 오해 받는 모습과 함께 화목하고 단란한 순옥 가족의 한 때가 담겼다.

이미숙은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은 두 딸을 사랑과 정성으로 키우며 행복하게 살아가는 순옥의 따뜻한 면모를 고스란히 표현했다. 

특히 현재 방영 중인 MBC 수목드라마 '미스코리아' 속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180도 다른 모습이어서 주목할 만하다.

'미스코리아'에서 미스코리아 진 배출에 사활을 건 퀸 미용실 마애리 원장을 연기하는 이미숙은 찰진 속사포 욕 대사와 패션 센스, 거침 없는 행동으로 매 회 존재감을 남기고 있다. 따뜻한 엄마 순옥과 마애리 원장을 오가며 베테랑 중견 배우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일일극이자 착한 가족극을 표방하는 '빛나는 로맨스'에서 그가 어떤 반전 매력을 보여줄 지 기대된다.

'빛나는 로맨스'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빛나는 로맨스 이미숙 ⓒ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