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21:28
연예

'위너TV' 프로그램 타이틀곡 녹음현장 공개 '기대 ↑'

기사입력 2013.12.11 10:11 / 기사수정 2013.12.11 10:11

정희서 기자


▲ '위너 TV'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슈퍼 신인그룹 '위너(WINNER)'가 '위너TV' 예고에서 프로그램 타이틀곡 녹음현장을 전격 공개했다.

11일 자정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 '위너TV' 2차 예고편에는 위너의 녹음 현장이 담겼다.

'위너TV' 타이틀곡이 포함된 27초 분량의 예고편에서는 강승윤,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으로 구성된 다섯 멤버들은 '우리가 위너, 모여라 위로 다'라는 가사에 맞춰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재기발랄한 모습으로 타이틀곡을 부르는 모습이 선보였다.

'위너TV' 타이틀곡은 멤버들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을 발휘했다. 리더인 강승윤은 작곡가 BIGTONE과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막내 남태현은 작곡가 PK, BIGTONE과 함께 작곡 실력을 처음 선보였고, 멤버들도 직접 곡 작업에 참여해 작사작곡 실력을 입증했다.

'위너TV'는 지난 10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윈: 후 이즈 넥스트(WIN:Who Is Next)'에서 최종 승리한 위너가 방송 종영 후 50일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본격적인 데뷔 프로젝트다.

멤버들이 일본에서 처음 개최한 팬 이벤트 현장과 일본 여행 에피소드, 선배 그룹 빅뱅의 일본 6대 돔투어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에 선 뒷이야기 등이 담길 예정이다.

위너의 일상 모습 외에도 장난기 속에 감춰진 음악적 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와 팬들을 공략한다.

'위너TV'는 오는 13일 오후 10시 케이블채널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네이버 TV캐스트, YG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위너 TV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