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스윗소로우가 반전매력 넘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코믹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0일 소속사 뮤직앤뉴는 공식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통해 스윗소로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설전(雪戰)'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화려한 빌딩 숲 사이, 올 블랙 의상을 갖추고 의미심장하게 건물 옥상에 올라가는 김영우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경찰관으로 분한 성진환과 바바리코트를 입고 거리를 헤매는 인호진, 그리고 한껏 수상해 보이는 여장 차림새로 유모차를 끌고 가는 송우진의 모습이 차례로 등장, 비장함을 드러낸 코믹함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평소 스윗소로우 팀 내에서 진지함을 맡고 있을 정도로 극저음의 차분함이 매력인 송우진은 티저 영상에서 단발머리 가발을 쓴 다소 충격적인 비주얼을 선사, 단번에 시선을 끌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각각 개성 있는 캐릭터로 변신한 스윗 소로우 멤버들은 진지함과 긴박함이 넘치는 상황과는 상반되게 제각기 무장한 수면 양말들을 드러내며 한바탕 전쟁을 선포하는 것으로 비장함이 깃든 코믹한 스윗 소로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설전(雪戰)'을 예고하고 있다.
매 공연마다 다채로운 이벤트와 구성으로 관객들과 호흡해온 스윗 소로우는 이번 겨울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는 '설전(雪戰)'이라는 콘서트 타이틀에 맞게 수면 양말을 이용해 팬들과의 눈싸움을 계획하고 있어 공연을 기다리는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한편 스윗소로우는 오는 23, 24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C에서 콘서트 '설전(雪戰)'을 개최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스윗소로우 ⓒ 해당영상 캡처]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