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1:14
연예

이민호 '아픈 사랑', '상속자들' OST 직접 불렀다

기사입력 2013.12.03 15:42 / 기사수정 2013.12.04 09:42

김영진 기자


▲ 이민호 아픈 사랑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상속자들' 이민호가 OST '아픈 사랑'에 참여했다.

오는 4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민호가 부른 '아픈 사랑'이 공개된다. 이민호는 최근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김탄 역으로 분해 열연,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이민호는 '상속자들' OST인 '아픈 사랑'에 전격 합류를 알려 관심을 모았다.

그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을 앞세워 순차적으로 공개했던 상속자들 OST는 FNC엔터테인먼트 제작으로 FT아일랜드 이홍기의 '말이야', 비롯해 이민호-박신혜 테마곡 2AM 창민의 '모먼트', 문명진의 '또 운다' 등 주옥같은 노래들로 음원 차트 상위에 등극했다.

OST Part.9로 공개되는 '아픈 사랑(작곡 황찬희, 작사 강이든)'은 감각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피아노(이화)와 드럼(하형주), 기타(최인성)의 절제를 통한 고급스러운 선율이 이민호의 목소리와 어울리며 깊이와 여운을 더하고 있다.  

무엇보다 '상속자들'에서 '김탄 앓이'를 낳고 있는 이민호는 '아픈 사랑'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자신을 버리면서까지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남자의 순애보를 섬세한 감성으로 절절하게 표현한다.

김탄의 갈등과 아픔을 특유의 섬세한 목소리로 속삭이듯 애절하게 표현한 이민호의 음색이 솔직한 가사에 숨을 불어넣고 절묘한 매치를 이루면서 듣는 이들에게 폭풍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특히 '한 번쯤 너를 위할 순 없니, 아닌 척 애써 너를 감추니 널 잊은 듯 살고 싶은데, 너 없이 아무것도 못 해 얼마 만큼 나를 버려야 하니 서럽게 우는 내 맘 들리니 널 미친 듯 안고 싶은데 너 없이 나 견디지 못해' 등의 가사에서 느껴지듯 '김탄' 이민호의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는 한 여인에 대한 사랑과 슬픔이 간절하게 표현됐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이민호 아픈 사랑 ⓒ 화앤담픽처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