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04
연예

조정치 정인 지리산 결혼…오지은 "정말 멋있다" 축하 인사

기사입력 2013.12.03 13:02 / 기사수정 2013.12.03 13:02

정희서 기자


▲ 조정치 정인 지리산 결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가수 조정치와 정인이 지리산에서 올린 둘만의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자 가수 오지은이 축하 인사를 전했다.

조정치는 2일 자신의 트위터에 "무릎 연골이 갈리는 고통을 견디며 정상에 선 부부"라는 글과 함께 지리산 정상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정인 역시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에 "친구랑 담소하며 한 걸음씩 내딛다 보면 어느새 지나고 마는 오르막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정치와 정인이 지리산 정상에 올라 뒤에 펼쳐진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손을 쫙 펴고 있다. 또한 정인이 면사포를 쓰고 조정치와 뽀뽀하려는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에 두 사람의 절친 오지은은 "지리산 천왕봉에서 결혼한 정인언니 정치오빠! 정말 멋있다! 앞으로는 그 어떤 고통도 이거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닐 듯"이라는 글을 올리며 축하했다. 조정치는 "최고의 고통은 아닐 듯한데. 고마워요"라고 화답했다.

오지은은 스윗소로우 성진환과 4년 열애 끝에 내년 1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한편 조정치와 정인은 11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달 29일 마포구청에서 혼인신고를 마치고 정식 부부가 됐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조정치 정인 지리산 결혼 ⓒ 조정치 정인 트위터]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