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4 06:17
연예

강동원 송혜교, '두근두근 내 인생' 출연…누리꾼 반응 폭발

기사입력 2013.12.02 14:19 / 기사수정 2013.12.02 14:19



▲ 강동원 송혜교 두근두근 내 인생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강동원과 송혜교가 영화 '두근두근 내 인생' 출연이 확정되자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겁다.

2일 영화사 집 측은 "송혜교와 강동원이 김애란 작가의 동명 베스트 셀러를 영화화 한 '두근두근 내 인생'의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송혜교와 강동원이 부부로 등장하는 '두근두근 내 인생'은 열일곱의 어린 나이에 자식을 낳은 부모와 열일곱을 앞두고 세상과 이별을 준비하는 아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송혜교와 강동원이 '두근두근 내 인생'으로 호흡을 맞춘다는 소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했다. 실제로 두 사람의 이름이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을 휩쓸며 인기를 입증했다.

누리꾼들은 "두근두근 내 인생에 강동원과 송혜교가? 캐스팅도 두근두근", "내가 원했던 캐스팅이다. 나중에 보러 갈꺼야", "두근두근 내 인생 라인업만으로 기대돼", "송혜교는 남자 복이 터진 듯"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다른 이들은 송혜교와 강동원이 과거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 인연을 언급하기도 했다. 앞서 두 사람은 2011년 영화 '카멜리아-러브 포 세일'에서 강렬하고도 로맨틱한 키스를 선보였다.

누리꾼들은 "카멜리아 때도 좋았는데 이번에도 호흡 완벽할 듯", "두 사람의 로맨틱 장면들 다시 보고 싶다", "잘 어울려"라는 댓글을 게재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두근두근 내 인생 캐스팅된 강동원 송혜교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