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꽃보다 누나' 김희애 남편 이찬진, 어떤 전제제품 쓰나 봤더니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꽃보다 누나' 깜짝 등장으로 화제를 모은 김희애 남편 이찬진의 일상 모습이 관심을 끌었다.
이찬진은 29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누나'에서는 부인 김희애가 짐을 챙기는 모습이 전해지는 중 깜짝 등장했다.
이날 '꽃보다 누나' 방송에서 김희애 남편 이찬진은 한껏 들뜬 모습으로 짐을 챙기는 김희애의 모습을 지켜보다가 촬영 중이라는 사실을 알고 바로 자리를 떠나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에서 이찬진은 애플의 데스크탑 컴퓨터를 사용하고 있어 관심을 자아냈다. 국내 IT업계를 대표하는 인물인 만큼 그가 사용하는 제품들은 어떤 것일지 관심이 집중됐다.
이찬진은 집에서 사용하는 데스크탑 컴퓨터에 대해 " 2009년형 '아이맥'"이라며 신형 제품이 아님을 스스로 밝혔다.
이찬진은 24일 SNS 미디엄(medium.com)을 통해 자신은 메모리를 64GB로 업그레이드한 아이폰5S를 사용하며 부인 김희애는 LG G2를 사용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찬진은 26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응사 11회 VOD로 보고 있습니다. 정말 예술이네요. 뒤집어지고요. 이우정 작가 천재 맞습니다. 윤진이 너무 사랑스럽고요"라며 tvN '응답할 1994' 애청자임을 고백하기도 했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꽃보다 누나 김희애 남편 이찬진 ⓒ tvN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