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9:43
연예

'뮤직뱅크' FT아일랜드, 애절한 보이스와 함께 '미치도록'으로 컴백

기사입력 2013.11.22 19:45 / 기사수정 2013.11.22 19:45



▲ 뮤직뱅크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그룹 FT아일랜드가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남성미를 발산했다.

FT아일랜드는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 앨범 'THE MOOD' 수록곡 '가질 수 없는 너'와 타이틀곡 '미치도록'을 열창했다.

이날 FT아일랜드는 '가질 수 없는 너' 무대에서 가죽 재킷과 트렌디한 블랙 패션으로 반항아 이미지가 돋보이는 밴드 분위기를 연출했다. 

또한 FT 아일랜드는 체크무늬 패턴이 독특한 수트 패션을 입고 장미꽃잎으로 가득 채워진 무대 위에서 '미치도록'을 부르며 새장 속에 갇힌 이미지를 표현, 감성을 자극했다.

특히 이홍기 특유의 허스키 보이스가 애절한 곡의 분위기를 살리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미치도록'은 모던 록발라드 곡으로 뜨겁게 사랑했던 연인을 그리워하는 절망적인 남성의 심정을 섬세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미쓰에이, 다비치, 임창정, 케이윌, 유키스, 허각, 빅스, 앤씨아(NC.A), 미스터미스터, 유성은, 100% V, 틴트, 백승헌, 태원, 알파벳, 피에스타, 언터쳐블, 엠파이어가 출연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FT아일랜드 ⓒ K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