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NE1 그리워해요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걸그룹 2NE1의 신곡 '그리워해요'가 여전히 음원차트를 올킬 중이다.
2NE1은 21일 자정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리워해요'를 공개, 현재(21일 오후 1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등 9개 실시간 음원차트에서 1위에 머무르며 음원강자 파워를 입증했다.
2NE1의 신곡 '그리워해요'는 멤버들이 녹음을 하면서 너무 많이 울어 녹음 진행에 큰 차질이 생겼다고 말할 만큼 쓸쓸한 겨울 감성이 묻어나 있는 곡으로 알려져 있다.
2NE1은 강렬한 일렉트로닉이나 힙합곡 못지 않게 네 멤버의 조화로운 보이스와 개성이 묻어나는 발라드로도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아파'나 '론리(LONELY)'는 지금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어 이번 '그리워해요' 역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리더 씨엘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세미누드로 파격적인 시도를 해 큰 관심이 모아진 바 있다.
한편 2NE1은 오는 21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3 'Mnet Asian Music Awards(2013 MAMA)'에서 첫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이후 국내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내년 3월부터는 월드 투어를 통해 한국,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폴, 태국, 말레이시아,일본 등 전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2NE1 그리워해요 ⓒ YG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