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15:32
연예

'황보령=스맥소프트 x 아시안체어샷' 예술적 합동 공연 펼친다

기사입력 2013.11.14 21:51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황보령=SmackSoft'와 신예 '아시안체어샷'이 11월 16일 복합문화공간 '1984'에서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선보인다.

'공간'이라는 주제를 다양한 방식으로 준비한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음악과 미술, 그리고 영상 작업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각 예술 장르의 경계를 넘나드는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냈다.

주제 그대로 다양한 공간에서 각각의 개성을 가지고 존재하는 것들이 함께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순간을 담을 이번 '공간 空間 : 합 合 Sublime Re-treat'에서는, 페인팅과 설치미술 활동으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황보령'의 작품 전시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강렬하고도 오리엔탈적인 독특한 영상으로 주목받고 있는 '박정완' 감독이 작업 시작부터 이들과 같이 하며 준비한 미디어아트 영상물도 라이브 공연과 함께 공개된다.

특히 이번 공연이 준비되는 서교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인 '1984'는 이미 예술을 즐기는 젊은 층에게 컬트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장소로, 한정적인 전시나 공연이 아닌 새로운 공간예술 프로젝트를 풀어낼 예정이다.

'황보령=SmackSoft'과 '아시안체어샷'은 이날 서로 합작한 싱글앨범도 선보일 예정이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커먼뮤직]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