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4:44
연예

'상속자들' 임주은, 리허설 사진 공개 '눈물이 그렁그렁'

기사입력 2013.11.14 13:55 / 기사수정 2013.11.14 13:55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상속자들' 임주은이 리허설 사진을 공개했다.

14일 임주은의 소속사 측은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의 전현주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임주은의 리허설 사진을 공개했다. 극중 임주은은 어린 시절부터 자신을 후원해 준 제국 그룹의 후계자 김원(최진혁 분)과 과외 학생 이효신(강하늘) 사이에서 삼각 로맨스를 펼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주은은 눈물이 그렁그렁 맺힌 눈으로 누군가를 바라보거나 감정선을 유지하기 위해 홀로 벤치에 앉아 집중력을 발휘하고 있는 모습이다. 슬픔이 묻어나는 그녀의 눈빛과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어려운 환경에서도 당당하고 긍정적인 마인드를 유지하던 임주은의 지난 모습들과 달리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듯한 어두운 표정에 시청자들은 그녀가 마주한 사연에 대한 궁금증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밝은 미소로 살갑게 인사 나누며 촬영장에 모습을 드러낸 임주은은 리허설 시작과 함께 뛰어난 순간 몰입력을 선보여 이를 지켜보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이끌었다. 또한 그녀는 실감나는 표현을 위해 선배 배우들에게 조언을 구하는 등 연기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

한편 '상속자들' 12회는 14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임주은 ⓒ 킹콩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