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수능이 끝나고 신속한 가채점을 파악하기 위한 실시간 서비스가 실시된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는 7일 치러진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의 채점 및 실시간 등급컷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투스는 7일 하루 동안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합격 지원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2014 정시 합격 예측 서비스 무료 이용권을, 수능 당일 채점자 전원에게는 2014 정시 합격예측서비스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또한 자신이 채점한 영역의 등급컷 점수 변동 시 해당 내용을 가장 빠르게 알려주는 SMS 서비스도 실시한다.
수능을 마친 후 틈새 간식 이벤트도 진행된다. 2014 수능 후 풀서비스를 이용해 등급컷 확인 및 채점을 완료하고 수능에 대한 질문 및 답변을 의견 나눔 게시판에 올리면 입시 전문가의 답변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틈새 간식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까지 주어진다.
입시 전략으로 1점 차이를 뛰어넘을 수 있는 2014 대입성공전략 가채점 설명회도 진행한다. 오는 9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숙명여고 대강당, 10일 오후 2시 서울 노원구 재현고 한빛관에서 진행된다. 김병진 강남청솔학원 입시전략연구소장을 비롯해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 이종서 소장 등이 수시 2차 시뮬레이션과 지원전략, 정시 주요특징 분석과 지원흐름 예측 등을 주제로 심층 강의를 펼친다.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
[사진 = 수험생을 응원하는 학생 ⓒ 엑스포츠뉴스 DB]
대중문화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