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신애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JYJ 박유천(28) 측이 미녀골퍼 안신애(24·우리투자증권)와의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안신애 과거 사진이 주목 받고 있다.
23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안신애 인증샷'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올라왔다.
이 사진은 지난 2월 안신애가 “No boyfriend! No problem!”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한 것이다. 안신애는 “No boyfriend! No problem!”이 새겨진 민소매 의상과 핫팬츠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앞서 23일 오전 JYJ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23일) 한 매체에서 보도된 박유천과 골퍼 안신애와의 교제설은 사실이 아님을 말씀 드립니다"며 박유천과 안신애가 수개월 째 진지하게 열애 중이라는 보도를 일축했다.
관계자는 "골퍼 안신애 씨는 박유천이 올 초 골프를 배우면서 골프를 좋아하는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만난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보도된 것처럼 교제하는 사이는 절대 아니기에 이에 확인 드립니다"라며 "확대 해석 자제를 당부 드립니다"고 해명했다.
안신애의 매니지먼트사인 IB월드와이드 또한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한 매체에서 보도한 박유천씨와 안신애 프로의 교제설은 사실이 아니다. 두사람은 골프를 좋아하는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만난 적이 있기는 하지만, 교제하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안신애 ⓒ 트위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