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9:03
연예

'컴백' 김재중, '저스트 어나더 걸'로 타이틀곡 확정

기사입력 2013.10.21 14:05 / 기사수정 2013.10.21 14:05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JYJ의 김재중이 신곡 '저스트 어나더 걸(Just Another Girl)'로 컴백한다.

21일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김재중의 솔로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의 타이틀 곡은 '저스트 어나더 걸(Just Another Girl)'로 김재중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장르는 '포스트 그런지(Post-Grunge)' 록으로 하드 록의 강렬한 비트와 펑크의 신나는 멜로디 그리고 브릿팝의 서정성까지 모두 갖춰 성별과 나이 그리고 음악적 기호에 구분 없이 크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대중성 있는 곡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신과 스테이지 신으로 함께 구성되어 곡이 가진 스토리와 음악적 특색을 완벽하게 표현할 예정이며 내일 22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1차 공개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재중의 솔로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는 포스트 그런지 록, 팝 펑크, 브릿팝, 발라드등 다양한 록 장르로 구성되어 있으며 윤도현, 일본 록 밴드 Glay의 타쿠로, 노을 이상곤, 하동균, 용준형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참여로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앞서 김재중은 발라드 수록곡 '햇살 좋은 날'을 선 공개하고 국내 차트는 물론 일본, 태국 등 4개국 아이튠즈 싱글 차트 1위를 차지하며 선전했고, 오는 23일 강한 템포의 록장르의 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추가 공개한다.

이후 김재중은 29일 솔로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11월 2, 3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3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2013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로 앨범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김재중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