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2:25
연예

임현식 한옥, '펜트하우스급' 전원주택 공개

기사입력 2013.10.04 12:19 / 기사수정 2013.10.04 12:21

이준학 기자



▲임현식 한옥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임현식의 펜트하우스급 한옥이 공개됐다.

임현식은 10월 중 첫 방송되는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에서 손자 김주한 군과 함께한 그림 같은 스틸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현식은 손자와 함께 고궁을 연상케 하는 자신의 한옥 잔디마당에 앉아 있다. 밀짚모자를 쓰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 임현식을 축구공 위에 앉아 턱을 괴고 쳐다보는 손자의 모습은 마치 힐링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며 보는 이들의 가슴마저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특히 눈에 띄는 건 임현식의 한옥 전원주택이다. 고풍스러운 기와와 한옥 틀로 지어진 임현식의 한옥은 넓은 잔디마당과 함께 한국의 정취를 느끼게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 집은 임현식이 가족을 위해 초기 설계부터 직접 참여하고 자재까지 선택한 것이다. 

임현식은 "현재 이 집에서 둘째 딸 가족과 함께 생활하고 있다. 손자가 전원생활을 하면서 아토피도 없어졌으며, 더 활발해지고 할아버지와도 더욱 가까워졌다"고 밝혔다.

'오 마이 베이비'는 조부모와 손주로 이뤄진 가족 4커플이 출연해 부모 없이 조부모와 보내며 겪는 일상들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관찰하는 성장 예능프로그램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임현식 한옥 ⓒ SBS]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