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0:49
연예

'미래의 선택' 티저, 윤은혜·최명길 남자 두고 티격태격

기사입력 2013.09.30 17:24 / 기사수정 2013.09.30 17:25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미래의 선택'이 40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일 KBS 새 월화드라마 '미래의 선택' 측은 "티저 예고편이 지난 27일 KBS 홈페이지를 통해 첫선을 보인 뒤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미래의 선택'은 윤은혜, 이동건, 정용화, 한채아, 최명길, 고두심, 오정세, 이미도 등이 포진하며 올해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배우들의 신선한 변신이 예고된 가운데, 그동안 베일에 가려졌던 실체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40초가량의 짧은 분량 안에 윤은혜-이동건-정용화의 삼각 러브라인을 그려냈다. 팝송 'All you need is love'를 배경 음악으로 새콤달콤 로맨틱 스토리와 '미래의 또 다른 나'라는 독특한 소재가 버무려져 상상의 세계로 이끌고 있다.

특히 윤은혜를 중심으로 '사랑하고픈 남자'와 '사랑해야 할 남자'라는 자막과 함께 이동건, 정용화의 모습이 번갈아 등장,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여기에 "행복한 선택, 고민입니다"라며 미소를 띠고 있는 윤은혜에게 알 수 없는 표정의 최명길이 '미래에서 왔다'는 문구와 동시에 나타났고, 윤은혜와 최명길이 두 남자를 두고 티격태격 다투고 있다.

한편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하는 드라마다. 방송국 PD와 방송작가, 아나운서와 비디오 저널리스트 등 방송가 사람들의 일과 사랑을 새로운 시각에서 다룬다. '굿 닥터' 후속으로 오는 10월 14일 첫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미래의 선택 ⓒ 티저 영상 캡처]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