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1:54
연예

'왕가네 식구들' 강예빈, 한주완에 볼 뽀뽀 '무슨 일?'

기사입력 2013.09.17 18:19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왕가네' 강예빈의 섹시 애교모드가 발동이 걸리기 시작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왕가네 식구들'에서 러브라인의 변화 조짐이 감지됐다. 최상남(한주완 분)을 좋아하는 왕광박(이윤지)에게 강력한 적수가 나타난 것. 바로 섹시와 애교로 중무장한 허영달(강예빈)이다.

지난 15일 방영된 6회분에서 "눈만 뜨면 니가 생각난다고. 네가"라며 짝사랑 최상남에게 만취 고백을 해버린 왕광박. 상남의 오해도 풀렸고, 아슬아슬 키스 사정권에도 진입했고, 상박커플의 핑크빛 모드가 무르익는가 싶었다. 그러나 상남은 영달과 소개팅에 나섰다. 이모 오순정(김희정)이 주선한 자리였기 때문이다.

영달은 여자의 무기는 외모라며 꾸미기에 사활을 건다. 소개팅을 했다하면 애프터 신청은 성공률 100%를 자랑한다. 소개팅 첫날부터 상남에게 과감한 스킨십과 볼 뽀뽀를 선사, 최상남의 미소를 유발케 했을 정도다.

상남이 데이트 장소로 시장 국밥집을 선택, 시장통을 걸어가는 과정에서도, 물이 많이 고인 바닥에서 어쩔 줄을 몰라 하며 상남에게 안아달라는 신호를 보내는 영달. 그녀는 모태솔로 광박과는 연애 경험으로나 기술로나 비교자체가 무리수인 정말 매력적인 여자다. 광박에게 막강 경쟁자가 등장한 것임이 틀림없다.

과연 앞으로 최상남을 두고 왕광박, 허영달의 사랑 쟁탈기가 어떻게 그려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왕가네 식구들'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한주완, 강예빈 ⓒ 드림이앤엠]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