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13:06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롤) 패치 완료, '수영장파티 리신'에 이어 '수영장파티 레오나' 주목 (동영상)

기사입력 2013.09.13 20:30 / 기사수정 2013.09.13 20:30

대중문화부·게임분석팀 기자


▲ 롤 패치 완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라이엇게임즈가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한국 서버에 새로운 스킨 '수영장파티 리신'이 등장해 화제가 됐다. 지난 11일 롤 점검을 예고해 게임 유저들을 애닳게 했던 라이엇 게임즈는 12일 오전 6시부터 서비스 점검에 들어가 오전 10시 40분에 신속히 점검을 마쳤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점검 이후 여름맞이 스킨으로 업데이트를 예고했던 스킨들을 공개해 유저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앞서 북미 서버 등을 통해 먼저 소개돼 많은 롤 팬들로부터 인기를 모았던 '수영장파티 리신'은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급 스킨인 '수영장파티 레오나'도 공개돼 게이머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다. 13일 주요 포털 사이트에서 청소년이 많이 찾는 검색어로 이름을 올린 '수영장파티 레오나'는 그동안 여명의 방패와 천공의 검, 갑옷으로 감춰뒀던 몸매를 화끈하게 드러냈다. 전장에 나갈때 그녀의 주무기였던 방패는 서핑보드로 바뀌었고 창은 파라솔로 바뀌었다. 

실제 햇빛을 빨아들여 공격하는 스킬을 가진 '수영장파티 레오나'는 이번 수영장 파티 스킨에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는 평이다. 

다음은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된 '수영장파티 레오나'의 모습이다.



대중문화부·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대중문화부·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