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03:34
연예

'비밀' 황정음·배수빈, 이마에서 입술까지…달달한 3단 키스

기사입력 2013.09.09 13:16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황정음과 배수빈이 3단 키스로 키스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마에서 입술까지 이어지는 달달하지만 아련한 느낌의 키스 장면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녹이기에 충분하다.

9일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비밀' 측은 황정음과 배수빈의 운명적인 프러포즈 키스신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수빈은 황정음의 가녀린 목을 잡은 뒤 순차적으로 이마와 입술에 키스를 하고 있다. 이런 배수빈의 모습 옆으로 당황하거나 놀란 기색 없이 이를 받아들이는 황정음의 표정은 아련함이 느껴진다.

해당 장면은 극 중 배수빈(도훈 역)이 자신을 뒷바라지하며 기다려준 연인 황정음(유정 역)에게 프러포즈를 하는 모습이다. 황정음과 배수빈은 7년이라는 긴 시간을 함께한 장기 연애 커플. 황정음은 배수빈을 뒷바라지하며 검사로 만들었지만 그의 집안 반대로 결혼 얘기도 꺼내지 못한 채 전전긍긍하고 있었다.

조금 더 들여다보면 키스를 나누고 있는 두 사람은 각기 다른 감정에 빠진 모습. 배수빈은 연인에 대한 의리를 지키며 안도의 키스를, 우여곡절 끝에 결혼을 결심해준 연인 배수빈을 바라보는 황정음은 왠지 모를 불안감에 입맞춤을 한 것.

이렇듯 '7년 연애 커플' 황정음과 배수빈은 과연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두 사람의 사랑은 어떤 처절한 사랑의 변주곡을 써 내려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밀'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사랑 이야기를 그린다. 지성, 황정음, 배수빈, 이다희가 출연하며 오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배수빈, 황정음 ⓒ KBS]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