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짜 사나이' 김태우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 출신 가수 김태우가 '진짜 사나이'에 깜짝 등장한다.
8일 방송되는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멤버들은 이기자 부대 '선배와의 대화'에 동참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선배와의 대화'는 이기자 부대에서 관습처럼 내려오는 행사로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 현역 군인들이 선배들을 만나 대화를 나누고 운동을 함께 하는 등 전우애를 다지는 의미있는 자리다.
이날은 2007년부터 2009년까지 수색대대 유탄수로서 모범적으로 군복무를 수행한 김태우가 부대를 방문했다. 4년 만에 부대를 찾은 김태우는 군 생활시 함께 지냈던 간부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는 등 변함없는 충성심을 발휘했다.
김태우의 깜짝 등장에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반가움을 표했고, 특히 데뷔 전부터 김태우와 동고동락하며 god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던 장혁은 남다른 애정을 내비쳤다.
이에 김태우는 "장혁 형, 부대에서는 형이 내 후배니까. 안녕?"이라고 반말을 건네며 장혁의 군기를 잡았다. 입대한지 얼마되지 않은 막내 이병에게는 "남들 말처럼 군 생활이 그렇게 빨리가지 않는다. 엄청 느리게 간다"라고 선임의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이날 김태우는 후임들을 위해 공연을 선보이는가 하면 식사 후 PX 만찬을 갖는 등 물심양면으로 후임 응원에 앞장서며 이기자 부대 수색대대를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8일 오후 6시 20분 방송.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진짜 사나이' 김태우 ⓒ 엑스포츠뉴스 DB]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