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09:33
연예

우결 새 커플 예고편, 반전 매력 연상연하 커플 '첫 방송 기대돼"

기사입력 2013.09.08 10:32 / 기사수정 2013.09.08 10:32



▲ 우결 새 커플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 막강한 새 커플이 등장했다.

7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4(이하 우결)'에서는 조정치-정인 커플과 정진운-고준희 커플의 가상부부 생활이 종료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 예고편을 통해 우결 새 커플들이 정체를 드러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우결에 합류하게 될 출연진들은 눈이 가려진 채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각오와 소감을 전했다. 그러나 앞서 우결 새 커플은 이미 공개된 바 있다.

새 커플로 투입되는 이소연은 "빨리 결혼해서 아기를 가져야될 텐데"라며 현실적인 부부의 모습을 예고했다. 이소연의 가상남편 윤한 역시 "너무 리얼하게 갔나요?"라며 실제 상황 같은 리얼리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또한 정준영과 정유미는 예사롭지 않은 대립구도로 긴장감을 유발했다. 정유미의 "혹시 이런 분 아니죠? 만세하고 탄 오토바이"라고 말한 것에 대응이라도 하듯 정준영이 연인과 오토바이를 타는 모습을 묘사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우결 기존 커플인 태민과 손나은이 "전기 끊어버릴 거예요", "안 나왔으면 좋겠어요" 등 견제하는 태도를 보여 한층 재미를 더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우결 새 커플 ⓒ MBC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