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대세로 떠오른 배우 이종석이 홍대 클럽에서 팬들과 만난다.
주류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인 이종석은 오는 29일 서울 홍대 클럽 M2에서 열리는 파티에 참석한다.
이번 파티는 이종석과 함께하는 포토모델 선발 대회, 룰렛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파티에 입장할 때 착용한 팔찌에 적힌 숫자를 즉석에서 럭키드로우 방식으로 추첨해 당첨된 클러버들은 이종석과 게임 대결을 펼치게 된다. 이종석의 선택을 받은 클러버들은 이종석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고 친필사인과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이날 이종석은 마지막 1등 럭키드로우를 추첨해 실제 광고촬영에서 입었던 의상과 친필사인을 선물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브랜드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대변하는 모델 이종석과 20대 타깃층이 머무는 클럽에서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파티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일방적인 브랜드 노출이 아닌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경험하고 스토리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파티는 누구나 참석 가능한 파티로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ss.kr)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12시 이전까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이종석 ⓒ 오비맥주]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