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리 티저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솔로로 컴백을 앞둔 빅뱅 승리가 파격적인 19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6일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공식 블로그에 승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LET’S TALK ABOUT LOVE)'의 19금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는 멤버 지드래곤과 태양이 작사, 작곡 및 피처링을 맡았으며 승리를 포함한 세 멤버가 함께 부르는 곡은 빅뱅 데뷔 이후 7년 만인 것으로 알려졌다.
승리의 새 앨범의 수록곡들은 19금으로 판정난 것이 아니지만 19금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은 이례적이다. 이는 타이틀곡 '할 말 있어요'의 뮤직비디오와도 연관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승리가 직접 출연하지 않았지만 남녀 모델과 오브제가 등장해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사했다.
앞서 승리는 지난 12일 2년 반 만에 솔로 가수로서 컴백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할 말 있어요'를 비롯해 'GG BE(지지베)', '그딴 거 없어', 'YOU HOOOO!!!' 등 심상치 않은 제목으로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타이틀곡 '할 말 있어요'는 빠른 템포지만 서정적인 느낌을 지닌 하우스계열의 곡으로 빅뱅의 '블루', '배드보이', '몬스터' 등을 연출한 한사민 감독이 뮤직비디오의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승리는 이번 앨범에서 모든 수록곡의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발전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승리의 두 번째 미니앨범 '렛츠 토크 어바웃 러브'는 오는 19일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21일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승리 티저 ⓒ YG 블로그]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