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프렙(PREP)'에서 국내 대학 운동 팀을 모티브로 재 해석한 VARSITY 컬렉션을 선보인다.
VARSITY 컬렉션은 뜨거웠던 90년대 대학 운동 팀들의 잊지 못할 전설적인 경기의 모습과 모든 사람들의 희망이 됐던 서울대학교 야구부 이야기 등 대학 운동 팀들의 열정적인 이야기가 함께한다. 이번 컬렉션은 조금씩 잊혀 가는 대학 문화의 꽃이었던 대학 운동 팀과 젊은 대학생들의 순수한 열망들을 다시 한 번 꿈꾸게 하고자 시작된 프렙만의 대학생 문화 감성이 담긴 특별한 컬렉션이다.
프렙 측 관계자는 "단순히 대학의 과티, 동아리 티셔츠 같은 한번 입고 마는 일회성 티셔츠가 아닌 언제 어디서나입을 수 있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대학 티셔츠를 만들었다. 그리고 특정 대학의 학생들만을 위한 티셔츠가 아닌 그 팀과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티셔츠를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다.
이번 프렙 티셔츠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몸매를 살리는 머슬핏과 트렌드한 감각을 살린 레귤러핏 두 가지로 나눠 젊은 대학생에서부터 젊은 시절 대학 문화의 향수를 느끼는 30-40 세대까지 모든 세대를 아울러 입을 수 있는 핏으로 제작됐다.
또한 프렙은 앞으로 이 컬렉션은 일회성을 그칠 컬렉션이 아닌 앞으로 다양한 학교들의 동아리, 운동 팀들을 모티브로 한 티셔츠가 계속 디자인되어 진행된다. 또한 프렙에서 제작되는 디자인 외 다양한 대학동아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대학이 디자인 하는 티셔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프렙의 VASITY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byprep.com 과 텐바이텐(10x10.co.kr) 더블유컨셉(wconcept.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프렙 제공]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