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1:26

이병헌 아웃도어 광고 촬영, 월드스타의 위엄 '폴폴'

기사입력 2013.07.29 22:16 / 기사수정 2013.07.29 22:1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노티카(NAUTICA) 아웃도어가 월드스타 이병헌과 함께한 2013 가을 겨울 광고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의 광고 캠페인은 한층 남성적이고 강인한 이미지로 눈길을 사로 잡았다.

노티카는 1983년 미국에서 론칭란 브랜드로 지난 2012년 8월 ㈜아마넥스를 통해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로 전개되고 있으며, 글로벌 톱스타 이병헌을 모델로 발탁한 이후 눈에 띄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를 통해 최근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더 높이고 있다.

최근 영화 '레드2 더 레전드'의 '한조배'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월드스타 이병헌은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바쁜 스케쥴 가운데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현장에서도 역시 프로라는 많은 찬사를 받았다. 특히 강렬한 영화의 액션장면을 연상케 할 만큼 역동적이고 강인한 이미지를 선보여 아웃도어 브랜드로 차별화된 입지를 노리는 노티카의 아이덴티티에 잘 부합한다는 평을 받았다.

한편 아웃도어의 컨셉을 완벽히 표현해 낸 이번 촬영은 화보는 물론 영화 포스터, 잡지, 광고 사진 분야에서 감각을 인정받고 있는 김영준 포토그래퍼와 함께 진행되었고, 광고캠페인은 8월 공개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이병헌 ⓒ 노티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