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5:22

'원더풀 마마' 이청아, 이기우와 김지석 '두 남자를 사로잡은 패션'

기사입력 2013.07.25 18:12 / 기사수정 2013.07.25 19:1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이기우와의 공개 연애 후 이기우의 여성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청아의 스타일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최근 SBS 주말드라마 '원더풀 마마'에서 극중 상대역 김지석의 마음까지 사로 잡으며 매력만점 스타일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청아는 지난 방송에서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체크 패턴이 시원한 느낌을 전해주는 블라우스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네크라인의 레드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로 상큼한 룩을 연출했다. 심플하고 가볍게 착용 가능한 패턴 셔츠들로 내추럴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해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반면 내추럴한 캐주얼 룩과는 상반되게 가끔은 단아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밝은 컬러의 데님 팬츠와 화이트 셔츠의 매치로 시원하고 깨끗해 보이는 시티룩을 완성했다. 특히 카라 비즈 장식 포인트와 셔링 디자인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전해주는 셔츠로 탁월한 패션 센스를 과시하며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다. 핑크 컬러의 도트 원피스와 백을 함께 매치하여 러블리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이청아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