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1 01:55
게임

게임빌 '이사만루2013 KBO', 이달의 우수 게임 선정

기사입력 2013.07.12 20:03 / 기사수정 2013.07.12 20:03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최신 흥행 야구 게임 '이사만루2013 KBO(이하 '이사만루')'가 '이달의 우수 게임'으로 선정됐다.

'이달의 우수 게임'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여 국내 우수 게임을 선정하는 행사로, 한국 게임 산업의 대표적인 등용문으로 통한다. 선정 부문은 일반 게임 부문, 오픈 마켓 게임 부문, 기능성 게임 부문으로 나뉜다.

'이사만루'는 '오픈 마켓 게임 부문'에서 수상했다. 특유의 수준 높은 게임성을 선보이며 스마트폰 게임의 진화를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 개발사인 공게임즈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 중인 이 게임은 스마트폰 야구 게임 최고의 퀄리티로 출시 1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구글 한국 플레이 스토어 무료 게임 및 매출 순위에서 꾸준히 상위를 차지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특히, 500개 넘는 수치의 초강력 인공 지능과 더불어 실제 선수들의 디테일한 외모와 모션 연출이 탁월하며, 현실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와 지속적인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한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으로 유저들의 충성도가 고조되고 있다.

게임빌은 이를 기념해 '이달의 우수 게임 수상 기념 Event'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에서 확실한 저력을 선보이고 있는 '이사만루'는 조만간 비동기식 네트워크 대전도 추가 탑재되고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이어 다양한 오픈 마켓에도 출시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이사만루2013 KBO' 이달의 우수 게임 수상식(左 한국콘텐츠진흥원 원장 홍상표, 右 공게임즈 대표 공두상) ⓒ 네오위즈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