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0:18
연예

'모태 미모' 후지이 미나 '통통' 이홍기, 극과 극 어린 시절 사진 공개

기사입력 2013.07.04 11:13 / 기사수정 2013.07.04 11:15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가수 이홍기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 가상 부부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됐다.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은 4일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이홍기-후지이 미나 커플의 서울 시내 데이트 모습을 공개했다.

이들 커플은 한강에서 데이트를 즐기다 서로의 어린 시절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기로 했다. 어린 시절 지금보다 통통하지만 열정적으로 노래를 부르는 홍기의 연기를 보며 후지이 미나는 귀엽다는 반응을 보였고,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외모를 가졌던 미나를 보며 이홍기는 "극과 극의 어린 시절을 보냈다"며 모태 미모를 극찬했다.

또한 젊은이들을 위한 신촌의 한 축제 현장을 찾은 두 사람은 여느 커플들처럼 거리 데이트를 즐기던 중 거리에서 즉석 랩송을 만들어 주는 이벤트에 참여하며 둘만의 추억을 나누기도 했다. 후지이 미나는 "어느 새 추억들이 꽤 많이 쌓인 것 같아 놀랐다'고 털어놨고 이홍기는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의 데이트는 정말 오랜만이다. 정말 추억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어린 시절 모습을 공개한 이홍기와 후지이 미나의 이야기는 오는 7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후지이 미나, 이홍기 ⓒ MBC에브리원]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