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콤비네이션 RPG '던전히어로'가 3일, 4일부터 매주 업데이트될 내용을 발표해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우선 4일 1주차 업데이트에서는 45레벨까지 레벨이 확장되고, 새로운 던전인 일반 던전 7종이 업데이트된다. 또한 파티로만 클리어가 가능한 하드코어 던전 1종과 새로운 오픈 필드 1종이 추가되어 레벨대에 맞는 희귀, 영웅, 전설의 아이템이 등장한다.
2주차인 11일에는 만렙이라고 할 수 있는 50레벨까지 상향되며, 신규 일반 던전 6종과 신규 마을이 업데이트된다. 또한 PVP 전장에서 획득한 휘장으로 NPC를 통해 특별한 아이템 구입할 수 있는 '휘장 상점'이 오픈하고, 스킬에 룬을 장착해 스킬을 강화할 수 있는 '스킬룬 시스템'이 추가된다. 여기에 낚시를 통해 전투에 도움이 되는 물약과 아이템 제작에 필요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는 '낚시 시스템'도 업데이트된다.
3주차인 18일에는 파티 던전인 하드코어 던전 1종과 실제 유저 정보를 기준으로 비슷한 연령대의 남녀를 매칭시켜주는 '매칭 시스템'이 추가되어 한층 풍성해진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4주차인 25일에는 하드코어 던전 1종과 지난 클로즈드 베타테스트에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던 길드간 대규모 전쟁으로 세금을 징수할 수 있는 '공선전'이 추가될 예정이어서 긴장감 넘치는 유저간 PvP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이후 추후 업데이트 내용으로 길드 단위 이상으로 대규모 인원이 거대 몬스터를 공략해야 하는 '레이드', 매일 용사의 자리를 두고 파티 단위로 100명이 결투를 겨루는 '최강의 용사 100인', 100층 탑의 정상에 오르기 위한 영웅들 간의 치열한 전쟁인 '오벨리스크 100층 탑' 등 유저들의 이목을 끄는 업데이트 일정이 공개되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포르투나게임즈의 박연규 부장은 "유저들을 위해 매주 단위로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새로운 PVE와 PVP 시스템을 통해 더욱 즐길거리가 많아진 '던전히어로'에 유저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던전히어로' 공식 홈페이지(http://www.dungeonher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던전히어로 ⓒ 포르투나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