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07

돈버는 잠금화면 '애드슬라이드' 출시

기사입력 2013.07.02 21:32 / 기사수정 2013.07.02 21:3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넥스트앱스'가 모바일 광고 플랫폼 '앱팡'에 이어 돈버는 잠금해제 어플 '애드슬라이드'를 출시했다.

애드슬라이드는 모바일 광고를 스마트폰 잠금 화면에 실어 사용자는 평상 시처럼 스마트폰을 이용 하면서 잠금 해제만 해도 돈을 벌 수 있는 어플이다.

잠금 해제를 통한 포인트 적립은 물론 1주일에 한번 1500만원을 지급하고 1등에겐 100만원을 지급하는 에그 로또라는 시스템을 제공하며 스크레치 형태의 복권을 벗기면 당첨되는 적립금도 즉시 지급한다.

또한 애드슬라이드는 앱팡과 연동해 앱팡의 계정으로 애드슬라이드에 로그인을 할 수 있으며 애드슬라이드의 계정으로 앱팡에 로그인을 할 수 있어 앱팡에서 적립한 포인트와 애드슬라이드에서 적립한 포인트가 합산 되어 어디서나 사용할 수가 있다.

한 업계관계자는 "애드슬라이드는 스마트폰 대기화면에 광고를 넣어 잠금 해제 만으로 고객은 리워드를 얻고, 기업은 고객에게 각인효과를 줄 수 있어 제공자와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효과 높은 마케팅 방법이다"라며, "애드슬라이드는 사용자에게 주는 일반적 리워드는 물론 스크레치 형태의 복권, 레어아이템(기프티쇼, 로또알) 등을 제공하여 더 자주 보게 하는 매력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이에 넥스트앱스 김영식 대표는 "게임도 매력이 있어야 계속 하는 것처럼 이제 모바일 리워드 광고도 보다 더 매력적이어야 하며, 앞으로도 꾸준한 개발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환영 받는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또한 넥스트앱스에서는 돈버는 어플 애드슬라이드의 성공적인 런칭을 위해 에그로또, 다운로드 이벤트, 리뷰 이벤트, 추천인 이벤트 등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총 3천만원 상당을 지급하며 총 당첨금 1500만원의 에그로또를 진행 중에 있다.

애드슬라이드는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애드슬라이드 ⓒ 넥스트앱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