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6 06:34

쿨~한 남자가 여름을 보내는 방법? '화이트 데님' 스타일링

기사입력 2013.07.02 18:46 / 기사수정 2013.07.02 19:4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여성들의 전유물로만 여겨졌던 화이트팬츠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사랑 받고 있다. 이에 여름을 맞은 남성들은 화이트 데님 스타일링으로 화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끈다. 남자들의 여름 스타일링의 잇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화이트 데님을 소개한다.

최근 남자 연예인들은 화이트 데님 쇼츠를 활용해 스타일리시하고 쿨한 느낌을 살려 눈길을 끈다. 면 팬츠보다 구김이 적고 착용감이 뛰어난 화이트 데님 쇼츠를 남자 연예인들처럼 다양한 상의와 매치하면 매번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캐주얼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남성들은 화이트 데님 쇼츠를 슬리브리스, 빈티지한 프린팅이 가미된 티셔츠와 함께 매치하면 된다. 터프한 느낌을 살리고 싶을 땐 몸에 꼭 맞는 사이즈의 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이때 다소 경직돼 보일 수 있으니 바지 밑단을 자연스럽게 접어 활동적인 남자의 이미지를 어필하면 패셔너블한 화이트 데님 쇼츠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깔끔하고 댄디한 여름 스타일링엔 화이트 데님이 제격이다. 슬림한 핏에 밝은 화이트 컬러가 돋보이는 트루리릴젼의 화이트 데님은 남성들의 여름 스타일링에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아이템. 다른 계절보다 활동량이 많아지는 계절에는 얇은 소재의 화이트 데님을 매치하면 활동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느낌까지 동시에 어필할 수 있다.

캐주얼하면서 단정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땐 피케셔츠를 함께 매치하는 것이 좋다. 밝은 컬러를 매치하면 경쾌한 분위기를 살릴 수 있고 중후한 느낌을 더하고 싶을 땐 어두운 톤의 피케셔츠를 추천한다. 또 슬림한 핏의 셔츠, 루즈한 핏의 상의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치해도 무난하게 어울려 실용성까지 갖췄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이종석, 김종국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