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모바일 게임 신작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가 7월 초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를 예고했다.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는 유저가 놀이공원 단장이 되어 동물 단원들을 관리하고 놀이기구를 설치해 본인만의 놀이공원을 만들어 나가는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다.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선보이게 되며, 기존의 농장경영 방식에서 벗어나 신개념 '테마파크'를 소재로 한 첫 번째 SNG로 공개된다.
'컴투스'는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 출시일 까지 사전 이벤트를 실시하고 '꼬꼬마 원정대' 참가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꼬꼬마 원정대'는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 출시 후 게임 내에서 참여 할 수 있고, 당첨자에게는 일본 '후지큐 하이랜드' 놀이공원 이용권과 비행경비를 지원한다. 사전 이벤트에 참여하면 '꼬꼬마 원정대' 지원 시 당첨될 확률이 2배 높아지고, 참가한 유저 전원에게는 특별 놀이기구 아이템 '바이킹'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 이벤트 내용을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유저 20명을 추첨해 '롯데월드' 자유 이용권을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컴투스 블로그 및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모바일과 PC에서 이벤트 페이지(http://event.com2us.com/ci/2013/06/kkokkoma_pre/main/event)에 접속해 바로 신청가능 하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꼬꼬마 유랑단 for Kakao 출시 알림 이벤트 ⓒ 컴투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