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0 17:07
연예

안영미 섹시화보 공개, 파격노출 보인 개그우먼은?

기사입력 2013.06.21 20:55 / 기사수정 2013.06.21 21:10

한인구 기자


[엑스포츠뉴스=한인구 기자] 파격적인 화보를 찍은 개그우먼 대열에 안영미가 합류했다. 그것도 아찔한 누드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안영미는 최근 진행된 패션 매거진 엘르 7월호 화보 촬영을 통해 그동안 가꿔온 아름다운 몸매를 공개했다. 올 초부터 운동을 시작했다는 안영미는 화보를 통해 몸의 아름다움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탄탄한 몸매를 선보였다.

안영미의 화보가 논란을 야기하기도 했지만 그럼에도 이번 그녀의 노출이 낯설지 않은 이유는 앞서 파격 화보를 선보인 개그우먼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섹시 개그우먼의 원조는 곽현화다. KBS 공채 개그우먼으로 활동을 시작한 그녀는 '개그콘서트'를 통해 데뷔했다. 특히 그녀는 섹시 화보를 공개하면서부터 세간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 1월 진행된 남성전문지 '맥심' 2월호 촬영에서 곽현화는 한 뼘이 채 안 되는 탑과 핫팬츠를 입고 도발적인 모습을 보였다.



곽현화에 맞서 장도연은 지난 4월 도전장을 내밀었다. 장도연은 '맥심' 5월호 화보에서 숨겨뒀던 섹시미를 발산했다. 서울의 한 놀이공원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남자친구와 봄 소풍 간 여자친구를 무난히 연기하며 다양한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그녀의 우월한 '기럭지'는 어떤 옷을 걸쳐도 다 화보가 될 만큼 돋보였다.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사진 = 안영미, 곽현화, 장도연 ⓒ 엘르, 맥심]


한인구 기자 in99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