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9:54

'천명' 송종호, 로맨틱한 '술잔 청혼'(?) 화제 "달달해~"

기사입력 2013.06.21 16:03 / 기사수정 2013.06.21 18:5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배우 송종호가 KBS2 수목드라마 '천명'에서 '술잔 청혼'을 선보여 화제다.

평소 냉철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등장했던 송종호는 최근 강별(우영 역)과의 달달한 로맨스를 통해 흐뭇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일명 '빨래터 로맨스'와 '분첩 로맨스'로 시청자를 설레게 했던 그가 이번에 술상 앞에서 청혼을 하는 '술잔 로맨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지난 20일 방송된 '천명'  18회에서 송종호는 강별에게 술상을 대접받았다. 그는 술을 따라주려는 강별의 손을 마다하고 "난 술은 기녀에게만 받는다"며 혼자 따라 마셨다. 거절당한 강별은 퉁명스럽게 "그럼 한 잔 따라주시든지요"라며 송종호에게 술을 받길 원했다.

그러자 송종호는 "장차 내 마누라 될 여자한테만 따라줄 것이다. 그래도 받겠느냐?"라며 은근슬쩍 청혼(?)하는 발언을 한 것. 예상치 못한 그의 말에 강별은 당황한 듯 어쩔 줄 몰라했고, 이를 본 송종호의 입가에는 웃음이 번졌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술잔으로 은근슬쩍 청혼한건가??", "로맨틱해요~", "저도 남자친구에게 이런 프로포즈를 받아보고 싶어요", "티격태격하지만 보기 좋아요", "송종호 너무 멋져요. 달달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송종호 ⓒ K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