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8 04:32
연예

고수-이요원-손현주, '황금의 제국' 티저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3.06.17 16:17 / 기사수정 2013.06.17 16:18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SBS 새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17일 SBS는 '황금의 제국'(극본 박경수, 연출 조남국)의 주연 배우 고수와 이요원, 손현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가난 때문에 아버지를 잃었지만 또 가난 때문에 꿈조차 잃을 수 없었던 사나이, 서민의 아들로 황금의 제국을 장악해가는 광기와 투혼의 청년 '장태주' 역의 고수가 차가운 승부사답게 우수에 찬 눈빛과 고뇌에 빠진 듯 턱을 괴고 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최동성(박근형 분) 회장의 둘째딸 '최서윤' 역을 맡고 있는 이요원은 슬픔에 차있는 듯 애틋한 눈빛과 도도하고 당찬 여성의 이미지를 드러냈다. 재벌 2세다운 화려한 주얼리가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쉽사리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 독한 카리스마의 사나이답게 섬뜩한 눈빛의 '민재' 역의 손현주의 모습도 공개됐다.

이번 공개된 '황금의 제국' 포스터는 극단적으로 대조되는 빛과 어둠으로 인물의 깊숙한 내면을 느끼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세 남녀는 동지와 적을 오가며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황금의 제국'은 '추적자'의 박경수 작가와 조남국 PD가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국내 최대 그룹의 제왕자리를 놓고 세 남녀가 벌이는 욕망의 싸움을 담았다. 고수, 이요원, 손현주, 박근형, 류승수, 장신영, 윤승아 등이 출연한다. 오는 7월 1일 밤 10시 첫 방송.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고수, 이요원, 손현주 ⓒ SBS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