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2:33
게임

리듬게임 '이지투온' 첫 번째 테스트

기사입력 2013.06.13 20:05 / 기사수정 2013.06.13 20:07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신작 리듬게임 '이지투온'이 13일부터 나흘간 첫 번째 테스트를 시작한다.

에스지인터넷이 선보이는 '이지투온'은 음악의 리듬에 맞춰 정해진 키를 누르는 방식으로 게임 회원 스스로 자신이 원하는 설정에 따라 루비믹스(4키), 스트릿믹스(5키), 클럽믹스(6, 8키)등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1세대 원조 리듬게임이다.

이번 테스트는 '이지투온' 공식 홈페이지(http://ez.halgame.com)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주말 동안에는 무정지 테스트를 진행, 계속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이지투온 레전드가 되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지투온 명곡 중 하나인 '찬가 part2'를 완벽하게(All-Combo)플레이 하고 5명의 신규 회원에게 친구 추천을 받으면 정식 서비스 진행 시, 해당 곡 BGA(게임 내 배경화면)에 자신의 이름과 캐릭터명을 영구히 노출하게 되는 명예를 거머쥘 수 있다.

또 테스트에 참여한 후 플레이소감을 다양한 SNS를 통해 후기를 남기면 우수 리뷰자를 선발하여 모든 곡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해금열쇠'와 레전드 게시판 아이콘을 지급하며, SMS수신동의만 해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무디킹 음료 기프티콘과 경험치 100%상승 게임아이템을 증정한다.

에스지인터넷 캐주얼사업팀 안홍명PM은 "테스트 전부터 풀 버전 음원과 신규 UI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모든 스텝이 열심히 준비했다"며 "테스트에 참여하고 의견을 보내 주시면 적극 수렴하여 정식 서비스에 반영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지투온'은 이번 테스트 진행 후 7월 중 공개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이지투온' 이벤트 이미지 ⓒ 에스지인터넷]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