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18:35

[패션 스타일] 올 여름 트레킹, 몸도 마음도 '쿨하게' 즐기자

기사입력 2013.06.12 18:12 / 기사수정 2013.06.12 20:5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이 무더운 여름철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 냉감 효과를 보다 향상시킨 '써머 하이킹 셔츠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젠벅의 '써머 하이킹 셔츠 2종'은 냉감 기능성 원단과 땀이 많이 나는 부위에 통풍 효과를 극대화한 소재가 적용돼 산행과 트레킹, 캠핑 등의 다양한 여름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아이템이다. '라페 집업 셔츠'와 '세겐 피케 셔츠'로 구성, 세련된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감으로 무더위를 대비한 일상복 연출에도 제격이다.

먼저, '라페 집업 셔츠'는 냉감 효과를 발휘하는 기능성 원단으로 한층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열이나 땀이 나기 쉬운 겨드랑이 및 허리 라인에 통풍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를 적용, 빠른 공기 순환으로 산행 내내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가슴 옆 라인의 감각적인 배색 컬러 매치는 개성있는 캐주얼룩 연출을 돕는다. 

또한 '세겐 피케 셔츠'는 UV차단을 기본으로 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빠른 열 흡수 및 뛰어난 통풍 효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제품. 땀이 많이 나는 목 안쪽 부분에는 데오드란트 테잎을 적용, 소취 기능까지 발휘해 산행 후에도 산뜻한 기분을 유지시켜준다. 고급스러운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으로 일상 캐주얼룩은 물론 비즈니스룩 연출에도 손색이 없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이젠벅]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