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3:07
게임

아키에이지, 힐링 캠페인 '사랑을 싣고' 실시

기사입력 2013.06.12 22:02 / 기사수정 2013.06.12 22:0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MMORPG 아키에이지가 12일부터 1주일간 힐링 캠페인 시즌1 '아키에이지는 사랑을 싣고'를 실시한다.

'아키에이지는 사랑을 싣고'는 함께 아키에이지를 즐기고 싶은 사람과 있었던 재미있는 사연을 응모하는 감성 캠페인으로, 당첨된 사연에 등장하는 지인은 아키에이지용 고사양 PC를 받을 수 있다.

기간은 12일부터 19일까지 1주간이며, 아키에이지 홈페이지 열린게시판에서 '힐링캠페인' 태그를 설정한 후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이후 소정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 총 10명의 당선자와 엑스엘게임즈가 함께 사연의 주인공을 직접 방문해 PC를 전달할 예정이다. 제공되는 PC는 인텔 정품 CPU가 내장되어 있어 인텔의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인텔 정품 CPU를 사용한 PC라면 그 외 PC 부품과 관계없이 인텔의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엑스엘게임즈 이해녕 커뮤니티 사업팀장은 "아키에이지 유저들이 게임을 통해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유저 간의 따뜻한 감성이 오프라인으로도 이어질 수 있도록 향후 다양한 모습의 힐링 캠페인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키에이지는 오는 7월 3일부터 서비스 리뉴얼과 함께 무료 접속 서비스를 시행한다. 서비스 리뉴얼과 힐링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www.ArcheAg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아키에이지는 '사랑을 싣고' ⓒ 엑스엘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