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4 04:35
연예

윤후 안티카페, '윤후 사랑해' 열풍에 사라지다 '폐쇄 결정'

기사입력 2013.06.11 09:57 / 기사수정 2013.06.11 09:58

대중문화부 기자



윤후 안티카페, 역으로 비난 대상 '윤후 사랑해' 후폭풍에 결국 폐쇄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논란을 빚었던 윤후 안티카페가 폐쇄된다.

윤후의 안티카페를 개설한 네티즌은 11일 오전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윤후 안티카페는 폐쇄 신청을 했으며 17일 폐쇄된다"고 밝혔다.

이 네티즌은 최근 한 포털사이트에 윤후의 안티카페를 개설해 운영해왔다.

카페는 "누구든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고 그에 대한 의사를 표현하는 것은 자유다"라는 취지로 운영돼 왔으며, 윤후에 대한 무차별적인 비난 의견들이 올라왔다.

해당 카페가 개설됐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크게 분노했다. 아직 8세에 지나지 않는 어린 아이를, 단지 유명해졌다는 이유만으로 비난의 대상으로 삼는 행태를 납득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윤후의 안티카페는 개설 자체만으로는 큰 관심을 끌었으나, 그 운영 취지에 대해서는 대중의 공감을 이끌어내지 못했다. 오히려 네티즌들은 윤후가 아닌 해당 카페 운영자에 대한 비난을 쏟아냈다.

또한 '윤후 안티카페'가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오는 등 이에 대한 관심 자체가 윤후에게 부담이 될 수 있다며, '윤후 안티카페'를 검색하는 대신 '윤후 사랑해', '윤후 천사' 등을 포털 사이트에 검색하자는 움직임도 일어났다.

이에 11일 오전 9시 30분 현재 포털 사이트에는 '윤후 사랑해', '윤후 천사' 등의 검색어가 실시간 순위에 올라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윤후 안티카페는 현재 포털에서 접속 제한조치를 내린 상태이며, 개설자의 발표대로 17일 폐쇄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가수 윤민수의 아들 윤후는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윤후 안티카페 개설자 블로그]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