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33

'런닝맨' 송지효, 예능감 속 홍일점 패션 센스 과시 '눈길'

기사입력 2013.06.03 17:15 / 기사수정 2013.06.03 18:20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의 송지효가 '홍일점' 매력을 톡톡히 어필하는 스타일링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송지효는 매회 방송에서 활동성이 강한 스포티브한 스타일링을 통해 남다른 패션센스를 과시하며 앞으로 펼쳐질 '송지효 패션'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2일 방송된 '런닝맨'에서 송지효는 스타일리시한 데님, 바람막이 재킷, 스니커즈, 캐주얼 한 모자 등을 매치하며 '팀 복'을 착장한 멤버들로부터 한 층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멋을 선보였다.

송지효는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기존의 아웃도어 의류와는 다른 비비드한 컬러의 아이템을 활용해 화사함을 연출하며 젊은 여성의 멋을 한껏 어필했다. 여기에 데님진을 매치해 아웃도어 패션 스타일과의 조화를 살려 트렌디한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 밖에도 그는 레드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스니커즈와 이니셜이 새겨진 모자를 활용해 송지효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로 세련된 매칭을 보여줬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홍일점으로 사랑받을 만 해", "송지효 매력 폭발", "팔색조 매력", "아웃도어 패션도 잘 어울려", "송지효가 하면 뭔가 특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송지효 ⓒ S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