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음악게임 전문 모바일사 '모모'가 자사의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 U' 및 '오투잼 아날로그' 유저를 대상으로 '나도 작곡가다' 이벤트를 6월 19일까지 4주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끼를 펼치고 싶은 아마추어 음악인, 한번쯤 음악을 만들어 보고 싶다는 꿈을 꾸는 모든 이들을 대상으로 하며, 장르 제한 없이 자유로이 본인의 창작곡으로 응모할 수 있어 오투잼에 자신의 곡을 출시하고 싶은 유저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23일부터 6월 19일까지 메일(contest@momocorp.co.kr)로 오투잼과 어울리는 2~3분 내외의 MP3파일을 전송하면 완료되며, 응모시 본명, 닉네임, 나이, 전화번호, 오투잼 U나 오투잼 아날로그 아이디를 기재하고 간단한 곡 소개를 첨부하면 된다.
응모한 곡들은 모모에서 일차적으로 후보작을 선정하며 선정된 곡들 중에서 모모카페(http://cafe.naver.com/momocorp)에서 유저 투표 50% 와 모모 평가 50%를 합산하여 최종 순위를 선정하게 된다.
최종 선정작 중 대상, 최우수상 및 우수상을 수상한 곡은 최대 100만원의 상금 및 7월 중 오투잼 U에서 음원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또한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곡들도 문화상품권 및 '오투잼 U'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므로 망설이지 말고 응모하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모모의 전준영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그 동안 오투잼을 아껴주고 사랑해주신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이며, 숨어있던 음악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며 "또한 자신이 즐기는 게임에 자신의 음원이 서비스된다는 것은 흔히 접할 수 없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나도 작곡가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http://facebook.com/o2ja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나도 작곡가다' 이벤트 ⓒ 모모]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