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3D FPS '배틀코드 온라인(BattleCode Online)'이 22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출시했다.
배틀코드 온라인은 사실적인 그래픽과 뛰어난 AI 기능으로 실제 전투를 즐기는 듯한 쾌감을 느낄 수 있으며 싱글 플레이와 멀티플레이 지원인 '퀵 매칭' 시스템을 도입, 빠르고 편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특성상 다소 어려울 수 있는 게임 조작을 돕기 위해 적용된 '오토 타겟팅'은 이용자의 타겟 식별 범위에 들어온 표적을 자동으로 추적해 FPS를 처음 접하는 유저도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적응할 수 있다.
한편 배틀코드 온라인은 구글 플레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22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배틀코드 온라인을 설치 후 계정 생성하면 게임 내 아이템인 MP5 라이플, 섬광탄과 수류탄, 글록23, M9 나이프 등을 100% 지급한다.
또 튜토리얼을 완료하면 레어 아이템인 AKMOD 라이플과 1000골드, 100SP, 10CP와 퀵 리스폰 10개 등 유료 아이템을 선물한다.
배틀코드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gree.greeapp.bco.google)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배틀코드 온라인 ⓒ GREE Korea]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