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화려한 펫 전투'를 소재로 제작된 '몽환지성'의 정식 서비스가 20일 오후 5시부터 실시된다.
'몽환지성'은 100여종 이상의 각양각색의 펫을 활용한 화려한 전투와 하루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각종 이벤트 시스템이 백미이며, 로그인 후 게임실행까지 1초면 가능한 RPG 장르의 웹게임이다.
이번 정식 서비스 기간에는 충무로에 유망주로 평가받는 '박민지'가 '몽환지성' 게임홍보를 위한 각종 광고는 물론 이벤트와 홍보 영상, 화보 이미지를 공개하여 유저들과 소통하기 위해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또한, 20일부터 실시되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쉽고 빠른 캐릭터 육성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업 아이템 지원 이벤트'를 시작으로, 게임 내 상위 랭킹 달성 시 홍보모델 박민지의 비공개 화보 USB를 상품으로 지급받는 '랭킹 이벤트' 등 다채로운 6종 이벤트가 정식 서비스 기간에 함께 진행된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몽환지성'은 RPG의 기본 요소는 충실하고, 100여종 이상의 펫을 수집하여 육성하는 차별화된 웹게임"이라며 "정식 서비스 기간에는 홍보모델 박민지씨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선보이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몽환지성'의 정식 서비스 소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h.pupu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몽환지성 오픈일정 포스터 ⓒ 이엔피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