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1 03:16

'치어리더'보다 돋보이는 야구장 스타일 비법은?

기사입력 2013.05.19 16:54 / 기사수정 2013.05.27 12:52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모두의 스포츠가 된 야구. 뜨거운 야구 열풍에 맞게 좀 더 개성 있는 야구장 패션 스타일로 전광판 화면에 있는 나를 발견해 보자.

보통 야구장에서는 자신이 응원하는 구단의 야구 유니폼을 구매해 입는 경우가 많지만 저마다 다 같은 스타일, 같은 디자인의 유니폼을 입어 개성은 사라져 간다.

이럴 땐 각 팀의 고유 컬러를 알아내 같은 컬러의 아이템으로 스타일을 완성하면 색 다른 매력 발산할 수 있다. 선명한 컬러 배색 또는 경쾌한 스트라이프가 가미된 야구 점퍼, 티셔츠 등의 아이템은 스포티한 이미지뿐만 아니라 패션성까지 지켜준다.

반면 이미 야구 유니폼을 구매한 이들이라면 소소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어 개성을 드러내면 된다. 모자, 선글래스, 팔찌, 슈즈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있지만 장시간 자외선에 노출되어야 하는 야구장에서의 최고 아이템은 캡 모자다.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소중한 피부를 지켜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요즘 가장 핫 한 아이템으로 급부상 하고 있는 만큼 유니크한 디자인과 선명한 컬러 배색,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아이템으로 무난한 유니폼 패션에 포인트를 준다면 전광판을 독차지 할 수 있을 것이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 MLB]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