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 코리아'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가볍고 시원한 아기띠 '스토케 마이캐리어 쿨'을 출시한다.
'스토케 마이캐리어 쿨'은 기존 마이캐리어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3D 매쉬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3D 매쉬 소재의 적용으로 착용감이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열과 습기를 빠르게 증발 시켜 몸을 항상 시원하게 유지 시켜준다.
스토케 마이캐리어는 두 가지 방법의 프론트 캐리어 기능과 등에 업는 백 캐리어 기능, 총 3가지 기능이 가능한 다기능 아기띠이며, 신생아부터 3세까지 사용이 가능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아이의 라이프 사이클에 맞춰 사이즈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다.
스토케는 또한, 스토케 마이캐리어 퍼플 컬러와 마이캐리어용 아기 턱받이 '스토케 마이캐리어 빕'을 새롭게 출시한다. 마이캐리어의 기존 컬러인 브라운, 레드, 다크네이비에 퍼플을 추가 함으로써 총 4가지의 컬러로 구성되며, 아기 턱받이 스토케 마이캐리어 빕은 마이캐리어용 아기 턱받이 커버로써 아기의 예민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테리천으로 제작되었다. 뿐만 아니라 내부 방수 처리가 되어 있어 침이나 음식물 등으로부터 아기띠를 보호할 수 있으며 세탁이 간편하다.
한편, 스토케 코리아는 스토케 마이캐리어 쿨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28일 소비자 행사를 열 계획이다. 참가자 모집은 스토케 코리아 공식블로그에서 오는 19일 까지 진행된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스토케 코리아]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